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

1박2일 안동 래프팅 강가 촬영장소 이름 위치 어디

반응형


KBS2 <1박2일 시즌4> 제7화

안동 래프팅 촬영장소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19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에서는 경상북도 안동편이 방영됩니다. 1박 2일 멤버들은 안동의 유명한 지역명소인 월영교에서 오프닝 촬영 후, 안동을 대표하는 향토음식인 헛제삿밥을 먹으며 안동의 볼거리와 먹거리를 소개합니다. 


다음으로 간 곳은 이황의 도산서원과 이황의 14대손 이육사 시인을 기리기 위해 건립된 이육사 문학관입니다. 이육사 문학관 근처에은 윷판대라는 전망대가 있는데 이 곳에서는 이육사의 고향마을인 원촌마을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고, 광야 시의 시상지이기도 하답니다. 


멤버들이 다음으로 간 곳은 래프팅을 하는 강이예요. 실제 래프팅을 한 것 같지는 않고 얼음이 꽁꽁 언 강가에서 미션을 한 것 같아요.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안동 인기숙소 최저가 예약페이지 바로가기





#안동래프팅 #도산래프팅 #안동체험거리 #경상북도안동 #안동여행 #안동촬영장소 #1박2일태안 #1박2일태안촬영장소 #1박2일시즌4 #1박2일촬영장소 #1박2일나온곳 #1박2일촬영장소 #1박2일위치 #2days1nightseason4 #1박2일안동촬영장소 







얼음이 언 강가의 모습입니다.




1박2일팀이 촬영한 곳은 고산정 맞은 편의 강가예요. 위 그림에서 오른쪽 위에 보이는 곳이 고산정입니다.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도산래프팅


* 고산정 맞은 편 장소




「 주소 · 위치 · 어디 

경북 안동시 도산면 가송길 133

가송리 437-3


「 홈페이지 

https://dsrafting.modoo.at/


「 ☎ 연락처 · 전화번호 

011-534-4169


「 영업시간 · 오픈시간 

24시간


「 알고 가면 좋아요! 

단체 가능
예약 가능
래프팅, 방갈로, 캠핑장을 운영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1박 2일 시즌4의 기획의도는 우리가 알고 있는, 우리가 알지 못하는 아름다운 우리나라, 유쾌한 여섯 남자와 함께 1박 2일의 여행을 떠납니다. 매년 천만 명 이상의 여행객이 해외로 떠나는 요즘, 우리는 시골로, 산골로, 어촌으로, 섬으로, 그리고 고향으로 갑니다. 그곳에는 따뜻한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들'이 있고, 시원하게 눈을 씻겨주는 '자연이 있어요. 그들을 만나러 떠나는 여섯 남자의 야생 로드 버라이엉티, 1박 2일!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이미지 출처: KBS2 1박2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