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충청도

편스토랑 이영자 태안 신진항 위치 어디

반응형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12화  

이영자, 태안 신진항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이름과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17일 금요일 저녁 9시 45분방송에서는 5인의 편셰프들에게 네 번째 주제가 공개됩니다. 


네 번째 주제는 '추억의 맛'으로 편셰프들은 냉동삼겹살부터 경양식 돈까스까지 대한민국을 강타한 레트로 갬성의 맛을 찾는 것이예요. 편셰프들은 국내산 식재료를 이용해서 편의점에서 판매할 수 있는 신 메뉴를 개발하기 위한 리서치와 맛집 탐방, 요리 연구를 하는 모습이 공개됩니다. 


이영자는 추억의 맛을 찾아 고향 태안을 찾아갑니다. 태안 추억의 맛을 찾아 새벽 항구에서 산 속 토굴까지! 이영자는 신선한 해산물을 사기 위해 태안의 신진항으로 향했어요. 




#이영자신진항 #이영자해산물 #이영자 #이영자태안 #이영자맛집 #이영자먹방 #레트로 #추억의맛 #편스토랑 #편셰프 #편스토랑맛집 #편스토랑촬영장소 #편의점신메뉴개발 #신메뉴개발시장조사 #편셰프 #이영자 #이경규 #정일우 #전세연 







이영자가 간 신진항의 모습입니다.





이영자가 갑오징어를 산 해산물 가게입니다.




신선한 해산물을 파는 경매장이예요.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신진항


「 주소 · 위치 · 어디 

충남 태안군 근흥면 신진도리 신진항


「 영업시간 · 오픈시간 

24시간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기획의도는 TV 속 스타들의 먹방, 화려한 음식을 보며 누구가 한 번 쯤은 '나도 먹어보고 싶다' 생각한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림의 떡인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연예계 요리 실력자들, 맛있는 조합은 귀신같이 찾아내는 '먹박사'들! 전국방방 곡곡 맛집은 다 꿰고 있다는 맛집 내비게이션 스타들까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 스타들이 혼자만 먹기 아까워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싶은 메뉴를 공개합니다. 최종 선택된 메뉴가 편의점에 실제 출시되며, <편스토랑>은 음식 프로그램을 보며 한번 쯤 직접 먹어보고 싶었던 시청자들의 로망을 채우는 프로그램입니다.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제품, 업체,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개인적인 시청후기이며, 검색으로 찾은 정보여서 방송에 나온 것(곳)과 다를 수 있어요. 

※ 이미지 출처: KBS2 편스토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