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대전

집사부일체 대전 골프장 위치 어디 - 박세리 조준호 최병철 곽윤기 김동현 사부 만난 장소

반응형


SBS <집사부일체> 104회  

신상승형제 5인이 사부 5인을 만난 대전 골프장 촬영 장소

- 촬영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26일 일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에서는 신상승형제 5인은 사부님들을 만나기 위해 대전의 한 골프장에서 촬영을 시작합니다. 


오늘 집사부일체에 온 사부들은 "레전드 어벤져스" 골프 박세리, 유도 조준호 선수, 펜싱 최병철 선수, 쇼트트렉 곽윤기 선수, 종합격투기 김동현이 출연했어요. 


오늘 출연한 사부님들이 소개가 이어지는데요. 골프 선수 박세리는 2020 도쿄 올림픽 골프 감독을 맡고 있다고 해요. 유도 조준호 선수는 메달과 훈장을 들고 나왔어요. 김동현 선수는 종합격투기는 따로 메달이 없기 때문에 태극기만 가져왔어요. 


집사부일체 대전 골프장 촬영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대전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집사부일체대전골프장 #대전골프장 #유성CC클럽하우스 #집사부일체 #집사부일체촬영장소 #집사부일체방송에나온곳 #이승기 #이상윤 #양세형 #육성재 #신성록 #박세리 #최병철 #곽윤기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유성CC클럽하우스

유성컨트리클럽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3.6 / 5.0 (76)


「 주소 · 위치 · 어디 

대전 유성구 현충원로 200

덕명동 215-7


「 홈페이지 

https://www.yscc.co.kr/


「 ☎ 연락처 · 전화번호 

042-822-7103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집사부일체>의 기획의도는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수간, 숱한 물음표에 빠진 청춘들! 갈팡질팡 방황하는 청춘에게 '인생 사부'가 생긴다면? 사부님의 독보적 업적 뒤에는 독보적 라이프스타일이 숨어있어요. 인생의 물음표가 많은 청춘들이 사부님의 라이프스타일대로 살아보는 아주 특별한 동거동락 인생 과외! 'Only My Way'로 사는 전설의 사부님과 함께 한 하루를 통해 사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엿보고 깨달음을 얻는 것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제품, 업체, 방송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SBS 집사부일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