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포르투갈여행

더짠내투어 규현, 포르투갈 리스본 세뇨라 두 몬테 전망대 위치 어디

반응형


tvN <더 짠내투어> 제108화 

포르투갈 1일 차 규현투어 - 리스본 <걸어서 하늘까지> 험난한 Lv.4 '세뇨라 두 몬테' 전망대  

- 방송리뷰 & 여행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19년 1월 27일 월요일 밤 11시 방송에서는 여덝 번째 여행지 포르투갈 '리스본' 편이 방영됩니다.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은 3년 연속 유럽 최고의 여행지로 선정된 곳이라고 해요. 대항해 시대의 역사와 문화를 품은 이 곳에서 어떤 여행지들을 찾아가는지 정리해 보았어요. 리스본에서 첫 번째 설계자는 규현이며, 특별 여행설계자로 김준호가 출연했고, 게스트로 장동민과 오마이걸의 승희가 출연했어요. 


여행설계자 규현 '걸어서 하늘까지' 투어의 여행 장소는 Lv.4 세뇨라 두 몬테 전망대입니다. 김준호와 승희, 장동민은 리스본의 스페셜 이동 수단이 툭툭을 타고 전망대로 향하고, 규현과 한혜진, 박명수는 도보로 전망대로 향하는데, 꽤 높은 언덕에 있는 곳이라 걸어가는 팀은 고생을 한 것 같아요. 


이 전망대는 리스본에서 무료 전망대 중 가장 높은 곳이라고 합니다. 가장 높아 전망이 매우 좋으며, 특히 석양을 보기 좋은 곳이라고 해요. 그리고 아름다운 성 '상 조르제'도 볼 수 있답니다. 


규현투어의 Lv.4 전망대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리스본 인기호텔 최저가 찾아보기





#세뇨라두몬테 #리스본무료전망대 #리스본가장높은무료전망대 #상조르제 #더짠내투어리스본 #더짠내투어규현 #규현리스본촬영 #규현투어 #걸어서하늘까지투어 #더짠내투어여행장소 #더짠내투어촬영장소 #더짠내투어여행정보 #더짠내투어 #더짠내투어여행설계 #박명수 #한혜진 #규현 #김준호 #더짠내투어여행코스 







낮은 건물들과 많은 언덕으로 오밀조밀 꾸며진 리스본은 오르막 내리막 길이 많아요.




세뇨라 두 몬테 전망대에서 본 리스본 시가지의 모습이예요.




보이는 전망을 그대로 그려놓은 안내판입니다.




황금을 보다 'miradouro', 환상적인 일몰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세뇨라 두 몬테 전망대에서 보이는 상 조르세 성입니다. 상 조르세 성은 과거 궁전이었으나 현재는 전망대 역할을 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포르투갈 국앙 주앙 1세가 영국 왕녀 필라파와 혼인 후 영국의 수호성인 '성 조지'에게 바치면서 얻게 된 이름이라고 합니다. 




상 조르제 성의 전경입니다. 




전망대에서 보이는 금문교 같은 빨강색 다리는 4월 25일 다리입니다. 4월 25일 다리 (Ponte 25 de Abril)는 리스본과 알마다 지역을 연결해주는 현수교입니다. 1966년 완공 당시 독재자의 이름을 붙인 '살라자르 다리'였지만, 독재 정권을 무너뜨린 카네이션 혁명을 기념하기 위해 다리 이름을 바꾸게 되었어요. 카네이션 혁명은 1974년 4월 25일 일어난 포르투갈의 역사적인 무혈 혁명입니다. 총구에 총알 대신 카네이션을 꽂았다고 합니다. 





아래 장소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및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이름 · 상호}

세뇨라 두 몬테

Miradouro da Senhora do Monte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7/5.0 (12,476)


{주소 · 위치 · 어디}

Largo Monte, 1170-107 Lisboa, Portugal


{홈페이지}

https://informacoeseservicos.lisboa.pt/contactos/diretorio-da-cidade/miradouro-da-senhora-do-monte


{영업시간 · 이용시간}

24시간


{가격}

무료


{구글지도 위치 정보}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방송, 제품 등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방영시간: 매주 월요일 밤 11시

※ 출처: tvN 더짠내투어


<더 짠내투어>의 기획의도는 가성비 갑 특즙 정보로 가득했던 <짠내투어>가 이제는 가심비를 담아 <더 짠내투어>로 돌아왔어요. 가심비란 가격이 비싸더라도 마음의 만족감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말합니다. 가심비 미션에 성공하면 설계자가 선택한 가심비 스폿으로 하지만 실패하면 제작진이 준비한 가성비 스폿으로 가게 됩니다. 연예계 대표 만렙 여행자들이 설계자로 전격 합류하였으며, 세상 힙한 포토 스폿, 핫플레이스 투어와 전문가 빰치는 설명의 랜드마크 도장까지 가성비는 기본, 가심비 정보까지 공유하는 해외여행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