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포르투갈여행

더짠내투어 규현 리스본 레스토랑 위치 어디 - 180년 리스본 문화재 등록 식당

반응형


tvN <더 짠내투어> 제109화 

규현투어 리스본 고급 레스토랑 - 리스본 180년 전통의 레스토랑, 리스본 시 문화재로 등록된 곳 

- 방송리뷰 & 여행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19년 2월 3일 월요일 밤 11시 방송에서는 여덝 번째 여행지 포르투갈 '리스본' 편이 방영됩니다. 


여행설계자 규현 '걸어서 하늘까지' 투어의 여행 장소는 근사한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 역사가 깊은 레스토랑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180년 째 운영 중이며, 리스본 시에서 문화재로 등록을 하기도 했답니다. 


아름다운 실내 장식과 전통 레시피가 살아있는 분위기가 좋은 레스토랑으로, 유서 깊은 수도원을 개량하여 180년 역사를 가진 레스토랑이라고 합니다. 포르투갈의 소울 푸드, 대구 요리 '바칼라우 아 브라스'와 랍스터가 통째로 들어간 뜨끈한 해물밥이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합니다. 


규현투어의 저녁식사 레스토랑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규현투어 호스텔 최저가 예약하기





위 사진은 방송에 나온 식당 내부의 모습이며, 그 아래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찾은 식당 내부의 모습으로, 벽에 걸린 그림이 똑같네요.



#더짠내투어리스본 #더짠내투어규현 #규현리스본촬영 #규현투어 #걸어서하늘까지투어 #더짠내투어여행장소 #더짠내투어촬영장소 #더짠내투어여행정보 #더짠내투어 #더짠내투어여행설계 #박명수 #한혜진 #규현 #김준호 #더짠내투어여행코스 







아래 장소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및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이름 · 상호}

Cervejaria Trindade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1/5.0 (4,296)


{주소 · 위치 · 어디}

R. Nova da Trindade 20 C, 2715-311 Lisboa, Portugal


{홈페이지}

http://www.cervejariatrindade.pt/


{전화번호 · 연락처}

+351 21 342 3506


{영업시간 · 이용시간}

일요일 ~ 목요일 12:00 - 00:00

금요일 & 토요일 12:00 - 01:00 (익일)


{메뉴 가격

바칼라우 아 브라스 12.95유로

해물밥 2인분 35.8유로

해산물 플레이트 31.10유로

사그레스 흑맥주 1.75유로

화이트 상그리아 10.45유로


{구글지도 위치 정보}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방송, 제품 등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방영시간: 매주 월요일 밤 11시

※ 출처: tvN 더짠내투어


<더 짠내투어>의 기획의도는 가성비 갑 특즙 정보로 가득했던 <짠내투어>가 이제는 가심비를 담아 <더 짠내투어>로 돌아왔어요. 가심비란 가격이 비싸더라도 마음의 만족감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말합니다. 가심비 미션에 성공하면 설계자가 선택한 가심비 스폿으로 하지만 실패하면 제작진이 준비한 가성비 스폿으로 가게 됩니다. 연예계 대표 만렙 여행자들이 설계자로 전격 합류하였으며, 세상 힙한 포토 스폿, 핫플레이스 투어와 전문가 빰치는 설명의 랜드마크 도장까지 가성비는 기본, 가심비 정보까지 공유하는 해외여행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