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당나귀귀 양치승 서울 봉화산 둘레길 등산 장소 위치 어디 - 김동은 황정태

반응형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41화 

근조직의 봉화산 피크닉 (봉화산 둘레길)

- 방송리뷰 & 촬영 장소 이름 위치 어디 -

 

#당나귀귀양치승 #양치승 #근조직 #봉화산둘레길 #당나귀귀둘레길 

 

2020년 2월 2일 일요일 오후 5시 방송에서는 양치승 관장(양치승 대표)의 일상이 방영됩니다. 양관장과 동은원장은 근조직의 막내 황정태(양치승 관장 피트니스 직원)의 자취방을 급습하고 직원들을 위해 피크닉을 계획한 양간장은 김밥 도시락을 싸주기로 합니다. 

 

 

양치승 관장이 근조직과 피크닉을 하러 간 곳은 서울 중랑구에 위치한 봉화산, '봉화산 둘레길'입니다. 서울시 테마산책길로 지정된 곳으로 서울 내 둘레길이 있다니 좋은 정보네요.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아래 장소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 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해당 업체의 공식 채널(홈페이지, 소셜미디어(SNS), 전화문의)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 이름 · 상호 

봉화산 둘레길 (당나귀귀 양치승 봉화산)

 

「 촬영 장소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중랑구 신내동 산142

 

서울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 지도 보기 

 

#봉화산둘레길 #테마산책길 #신내공원 #양치승둘레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기획의도는 일할 맛 나는 일터를 만들기 위한 대한민국 보스들의 자발적 자아성찰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각계각층의 최정상 보스들과 '미생'직원들의 일터와 일상 관찰을 통해 그들의 관계를 살펴보고 과연 보스들이 직장에서 어떤 보스인지, 보스들의 갑갑함을 밝혀보는 것입니다. 

 

※ 장소와 제품의 정보는 검색으로 찾은 것이라 방송에 나온 곳/것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방송, 업체, 제품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KBS2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