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플레이어2 한국인의 밥상머리 이불암 한옥 촬영 장소 어디

반응형

tvN <플레이어2> 제1회 첫방송

보너스 플레이어 '한국인의 밥상머리' 이불암 한옥 장소 어디

- 방송리뷰 & 촬영장소 정보 -

 

플레이어 이진호 청향재

 

2020년 2월 1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에서는 <플레이어 시즌2> 1회가 방영되었어요. 실제로 플레이어 시즌2가 시작하기를 엄청 기다리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돌아와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보너스 플레이어"에서는 이진호가 최불암 선생님으로 분장을 하고 화성공파 이씨 종갓집의 비밀의 맛을 찾아 한 한옥을 찾아갑니다. 강원도 산 자락에 있는 오래된 한옥인 줄 알았는데 -_- 서울 북한산 자락 아래 있는 곳이었어요.

 

 

 

플레이어의 이진호가 간 한옥은 서울 진광동에 있는 게스트하우스예요. 한옥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아래 장소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청향재 (플레이어 한옥)

 

「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은평구 진관길 18

진관동 198-13

 

서울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

 

「 ☎ 연락처 · 전화번호 

010-8364-0519

 

「 객실료 가격 

2인실 180,000원

단체실 400,000원

 

「 홈페이지 

https://booking.naver.com/booking/3/bizes/296558

 

 

플레이어2란 무근본 롤플레잉 버라이어티로 돌아온 플레이어 시즌2! 매주 다른 장소에서 매번 다른 캐릭터로 변신하는 플레이어 8인~ 리얼인가? 콩트인가? 감별 불가한 미친 상황 속, 쉴 틈 없이 몰아치는 황당한 순간들을 뚫고 플레이를 완수해야 합니다. 

 

플레이어2의 출연자는 이수근, 김동현, 황제성, 황치열, 이용진, 이진호, 이이경, 정혁이예요. 플레이어2 공식 홈페이지의 출연진 정보 보다가 뿜었네요. 

 

※ 이 글에 언급된 방송, 인물, 업체, 제품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tvN 플레이어2 (플레이어 시즌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