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이상민&탁재훈 금연캠프 위치 어디 (서울 금연센터 전혜란 천은주)

반응형


SBS <미운 우리 새끼> 제174화

이상민&탁재훈, 금단의 탁궁 금연캠프 금연센터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26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에서는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과 미운 남의 새끼의 금연을 위한 일상이 공개됩니다. 


이상민과 탁재훈은 금연을 위해 정부에서 운영하는 금연캠프를 찾아갑니다. 금연캠프는 참가 보증금 100,000원을 내고 참가할 수 있으며, 금연에 성공하면 100,000원을 돌려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금연에 실패하면 참가 보증금은 돌려 받을 수 없다고 합니다. 


참가 보증금 외 금연치료에 드는 모든 비용은 무료라고 합니다. 오늘 방송에 나온 금연 병원과 프로그램 들에 대한 정보는 2020 경자년을 맞아 금연에 도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인 것 같아요. 


이상민과 탁재훈이 금연을 위해 찾아간 금연캠프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울산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금연캠프 #미우새금연캠프 #미운우리새끼금연캠프 #서울금연지원센터 #이상민 #탁재훈 #금단의탁궁 #탁궁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미운우리새끼촬영장소 #미운우리새끼나온곳 #시청후기 #방송정보 #촬영장소 #촬영지 




 



캠프입소와 동시에 진행되는 금연진료입니다.




전혜란 금연캠프 담당의예요.




금연캠프의 스케쥴입니다. 총 5일 동안 진행되며, 매우 체계적인 금연캠프 스케줄이네요. 




CO검사라고 일산화탄소 검사를 진행합니다. 이상민과 탁재훈 모두 수치가 높으며, 특히 탁재훈은 중증 흡연자라고 합니다.


* 일산화탄소 검사 후 CO수치는 담배 핀 시간과 종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미술치료 (핸드프린팅)를 위한 교실로 이동을 합니다. 이 곳에서는 천은주 임상심리사가 미술치료를 진행합니다. 천은주 임삼심리사는 담배를 끊기 위한 기간에 있어 평생으로 잡지 말고 구체적인 기간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오늘만 금연해보겠다는 것과 같이 구체적일수록 좋다고 합니다.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블로그,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이름 · 상호 

서울 금연 지원 센터 (미우새 금연캠프)


「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 222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별관 지하 1층

반포동 505


「 이용 가격 

보증금 100,000원


「 블로그 

https://blog.naver.com/stopsmoking02


「 ☎ 연락처 · 전화번호 

02-592-9030


「 영업시간 · 오픈시간 

평일 09:00 - 17:30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미운 우리 새끼>의 기획의도는 오늘 내 아들이 누구를 만나서 어떤 이야기를 들었는지, 외 오늘따라 얼굴이 어두워 보이는지, 혹은 왜 이렇게 들떠 보이는지, 식탐은 갑자기 왜 이렇게 늘어난거며, 쉬는 날은 왜 이렇게 잠만 자는 건지, 당신은 당신의 아들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요? 엄마는 아들, 딸의 성장기를 다시 쓰려고 합니다. 다시 쓰는 육아일기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르갬입니다. 아직도 철부지 같은 자식과 늘 자식 걱정인 엄마의 이야기를 통해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 뭉클한 감동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여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과 제품, 업체, 방송과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