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프랑스여행

마르세이유 시티 패스 온라인으로 사는 방법

반응형

마르세이유 시티 패스(Marseille City Pass)는 마르세이유에서 공식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시티 패스이며,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르세이유 시피 패스의 종류 및 요금, 혜택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해보세요. 



마르세이유 시티 패스 온라인으로 사는 방법

온라인으로 마르세이유 시티 패스 구매 후, 바우처를 꼭 프린트하여 마르세이유에 도착하여 실물 패스로 교환을 해야 합니다. 


마르세이유 시티 패스 온라인 구매 사이트는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 중이며, 한국어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를 선택해보니 제대로 번역이 되지 않아 영어로 해서 설명하는 점 참고 바랍니다. 


오른쪽에는 마르세이유 시티 패스와 관광 상품을 선택한 후 바구니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중 Marseille City Pass 를 클릭하면, 상세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마르세이유 시티 패스와 관련된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를 아래로 내리면 여행 일자를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이 있습니다. 



Select date를 클릭하면 날짜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행 날짜를 선택하면, 화면 아래 구매할 수 있는 마르세이유 시티 패스 종류가 나열됩니다. 



마르세이유 시티 패스 종류와 요금은 "마르세이유 시티 패스 종류 및 요금 알아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매할 패스의 선택박스의 Choose를 클릭하면 패스의 개수를 지정하여 바구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위의 그림은 24시간 어른 1인 패스를 선택한 것입니다. 




그리고 24시간 어린이 패스를 1개 선택합니다. 



24시간 어른 1과 어린이 1의 패스 요금의 합계가 표시되고, Book버튼을 클릭하면 [2단계 이용자 정보 입력](2. Customer Info) 단계로 이동합니다. 



구매를 하기 위해 선택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구매할 패스의 종류가 정확하면 오른쪽 화면 아래의 Countinue를 클릭하여 결제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결제 수단을 선택하고, 결제자 정보 입력하는 단계를 거친 후, 결제 시작하는 화면입니다. 

  1. 결제할 신용카드가 발급된 국가를 선택합니다. 대한민국의 경우 South Korea를 선택합니다.

  2. 결제할 신용카드 종류를 선택합니다. Visa 또는 MasterCard 중 1개를 선택합니다. 

  3. 결제자의 이메일 주소, 이름, 주소,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이름의 경우, 꼭 여권이나 국제운전면허증에 사용한 것과 동일한 것으로 기입하세요. 

  4. 이용약관에 동의하는 과정으로 ㅁ를 체크합니다.

  5. Confirm & Proceed 버튼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성공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지면 이메일로 영수증과 마르세이유 시티 패스 바우처가 도착합니다. 바우처와 신분증을 가지고 관광안내소에서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좋은 글에는 '공감'을 꼭 눌러주세요.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