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아마존직구 할인정보

독일 아마존 한국으로 직접 주문하는 방법 알아보기

반응형

독일 아마존 회원가입에 대해 알아보았고, 오늘은 직접 독일 아마존에서 한국으로 배송하는 부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독일 유기농 화장품 중 장미 미스트가 있는데 가족들에게 하나씩 주려고 4개를 한국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독일 아마존 가입하기 (상세)


독일 아마존에서 한국으로 직접 주문하기

독일 아마존 사이트의 검색어 입력 부분에 원하는 상품명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현재 어느 정도 제품이 남아 있는지와 한국으로 배송이 되는지 확인한 후, 오른쪽의 [Buy Now]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을 시작합니다. 


독일 아마존 상품 상세보기



제품의 정보와 가격을 확인하고, 맞는 경우, 가격 옆의 개수를 선택한 후, 오른쪽의 [Proceed to Checkout] 버튼을 클릭합니다. 



왼쪽에 상품의 가격이 바뀐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독일의 부가가치세 (VAT) 19%가 아닌 한국의 부가가치세 10%를 적용했기 때문에 가격이 달라진 것입니다. 


그리고 왼쪽에서는 배송 옵션을 선택하는 화면으로, 빠른 배송 (AmazonGlobal Expedited shipping 또는 AmazonGlobal Priority shipping)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mazonGlobal Expedited shipping은 일반 배송이며 약 7~14일 소요, AmazonGlobal Priority Shipping은 빠른 배송으로 3~6일 정도 소요됩니다. 



결제 수단을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룰루는 은행계좌 하나만 등록이 되어 있어 선택할 것이 없지만 신용카드, 직불카드 여러 개가 등록된 경우, 그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결제수단을 선택한 후 오른쪽의 [Continue] 버튼을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왼쪽에는 주문한 상품의 배송정보, 결제정보, 결제 청구서 정보가 표시되고, 그 아래 주문한 제품의 정보와 가격, 배송 옵션에 대해 표시됩니다. 오른쪽에는 주문 가격이 표시되는데, 실제 상품의 가격 이외 Postage & packing 26.27유로가 포함되어 총 가격이 표시됩니다. 


주문한 상품과 가격에 문제가 없다면 [Buy Now] 버튼을 클릭하여 최종적으로 상품을 구매합니다. 



성공적으로 주문이 되면 위와 같이 주문 정보가 표시됩니다. 


  • Order number: 주문 번호

  • Estimated delivery: 배송 예상일



독일 아마존 제품 상세 정보 보러 가기 (예제)


프랑스 또는 독일 아마존 회원가입 또는 상품 주문과 관련하여 어려움이 있거나 질문이 있는 경우, 비밀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은 로그인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독일 아마존 아시아 배송료


배송 종류 

 상품

배송료 

 기본 배송 (영업일 기준 7 ~ 19일 소요 예상)

 책, 음악, DVD, 비디오

 배송 건수 당 9유로 + kg당 4유로(비례)

 아마존글로벌 아일추슈테일룽 (영업일 기준 7일 ~ 14일 소요 예상)

 아마존글로벌 아일추슈테일룽을 선택한 상품

 배송 건당 18유로 + kg당 8 유로 

 아마존글로벌 긴급 배송 (영업일 기준 2일 ~ 12일  소요 예상)

 아마존글로벌 긴급 배송을 선택한 상품

 배송 건강 28유로 + kg당 8 유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