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아마존직구 할인정보

프랑스 아마존, 한국으로 배송여부 확인하는 방법

반응형


이제는 프랑스 아마존에서 직접 주문하고 계시죠? 이전 포스팅을 통해, 크롬 브라우저의 웹 페이지 자동번역을 이용하여 프랑스 아마존 회원가입 및 주소 입력 등의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렸는데요. 오늘은 프랑스 아마존 상품 정보에서 한국으로 배송 가부에 대해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프랑스 아마존, 한국으로 배송되는지 아닌지 알아보는 방법

프랑스 아마존 홈페이지에서 배송 국가를 한국으로 변경 한 후, 상품들의 상세정보를 보면 위의 그림과 같이 한국으로 배송이 되는지 아닌지 표시가 됩니다. 


Ce vendeur ne peut pas expedier l;article selectionne en Coree du Sud. 

선택한 상품은 한국으로 배송되지 않습니다. 


Cet article peut etre expedie en Coree du Sud

선택한 상품은 한국으로 배송됩니다. 


안타깝게도 프랑스 아마존에 있는 모든 제품이 한국으로 배송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많은 제품들이 한국으로 배송이 되더라구요. 




프랑스 아마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셀러들의 상품을 아마존을 통해 구매 시, 꼭 한국으로 배송이 되는지와 남아 있는 상품이 있는지 확인하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재고가 없는 경우는 한 두달을 그냥 기다려야 할 때도 있기 때문이랍니다. 


스위스, 독일에서 아마존을 사용했었고, 프랑스에서도 아마존을 사용하고 있는데 전반적인 서비스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아마존은 프리미엄 계정으로 이용하고 있답니다. 



프랑스 아마존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