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생활/프랑스 해외생활

프랑스 아마존 배송 상태 확인하는 방법

반응형


프랑스 아마존 배송 상태 확인하는 방법

- 프랑스 아마존 배송 예정일 확인하기 -



프랑스 아마존 바로가기



 제가 쓴 글을 보고 프랑스 아마존 가입 후 직접 구매하시는 분들이 배송상태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물어오셔서 정리를 해보려고 해요. 제 남편의 아마존 프라임 (Amazon Prime) 계정이라서 늘 남편에게 주문을 해달라고 했는데, 이번에 제 평범한 아마존 계정으로 주문하고 배송 상태를 확인해 보았어요.


 참고로 아마존으로 주문을 하고 나면 주문 상품별로 주문번호와 배송"예정"일의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이 옵니다. 저는 아마존 웹사이트에 로그인해서 주문내역 별 주문번호와 배송예정일을 확인하는 방법을 정리해보았어요. 




프랑스 아마존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Compte et listes라고 적힌 글자를 클릭합니다. 




 첫 번째 박스인 Vos commandes를 클릭하하면 주문내역과 배송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됩니다. 



 또는 프랑스 아마존 웹사이트 우측 상단의 Compte et listes에 마우스를 올렸을 때 나타나는 '계정 메뉴 레이어'에서 Vos commandes를 클릭하면 주문내역과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다음은 Vos commandes 화면의 주문상품별 정보입니다. 각 주문제품별로 주문일자, 결제금액, 주문자이름, 주문번호, 배송예정일(시), 제품정보 등이 표시됩니다. 



첫 번째 제품의 배송예정일은 참 길게 적혀있네요. Livraison prevue extre le 27 dec. 2019 et le 7 janv. 2020 그리고 Expedie라고 적혀있어요. 


Livraison prevue entre le 27 dec. 2019 et le 7 janv. 2020 

= 2019년 12월 27일 ~ 2020년 1월 7일 사이에 배송 예정이다.


Expedie

= 출하됨




두 번째 제품은 Livraison prevue demain avant 20h라고 적혀있어요. 


Livraison prevue demain avant 20h

= 20시간 이내 배송될 예정이다.


이 부분이 헷갈리는 것이 배송을 시작하는 것인지 내가 받을 수 있는 시점인지를 잘 모르겠어요. 초록색으로 배송중이라는 표시가 없는 것으로 보아서는 20시간 이내 보내기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 주문내역의 세 번째 상품은 라끼남보다 못참고 주문한 농심라면 세트입니다. 남편이 라면 40개를 왜 주문하냐며 따졌지만 하루하루 먹다보면 없어진다고 설득했죠. 그리고 짜파게티 5개 들어있다며 이건 자기꺼라고. 


 이 제품의 배송정보는 Livraison prevue aujourd'hui라고 적혀있고 그 아래 En cours de livraison이라고 초록색 글자로 적혀있네요. 


Livraison prevue aujourd'hui

= 오늘 중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En cours de livraison

= 배송 중



 추가로 제품 오른쪽에 있는 많은 버튼 중 Suivre votre colis는 '배송추적'이며, Probleme avec la commande는 주문 오류, Retoumer ou remplacer des articles 환불 또는 제품변경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