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자연스럽게 은지원 김종민 구례 재래시장 이름 위치 어디

반응형


MBN <자연스럽게> 제22화 

은지원과 김종민이 간 재래시장 이름 위치 어디



2019년 12월 30일 월요일 밤 방송에서는 은지원과 김종민은 허재의 세컨드 하우스의 제사를 위해 돼지머리를 사러 시장에 갔어요. 은지원과 김종민은 허재 집의 집들이와 고사를 위해서 돼지머리를 예약한 후 구례의 현천마을 어르신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기 위해 이것저것 장을 봅니다.


은지원과 김종민이 간 곳은 구례의 5일장으로 매월 3, 8일에 열리는 재래시장이며, 1959년 개설된 장옥형의 중형시장입니다.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은지원 #김종민 #구례재래시장 #구례5이랑 #구례오일장 #자연스럽게 #자연스럽게촬영장소 #자연스럽게방송정보 #자연스럽게시청후기 #자연스럽게다시보기 #natually 








재래시장에서는 길거리 음식을 사먹는 것이 재미죠!




아래 장소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오래 되었거나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 (홈페이지, 전화문의, SNS, 블로그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호 · 이름 】

구례오일장


【 주소 · 위치 · 어디 

전남 구례군 구례읍 5일시장작은길 20

봉동리 189-5


【 영업시간 · 이용시간 

매월 3일 8일


【 미리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 가능





<자연스럽게>의 기획의도는 가장 쉽게 행복을 찾는 법은 자연의 시계에 따라 움직이는 내추럴리즘 힐링라이프에 있다고 하며, 봄, 여름, 가을, 겨울 대자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각본없는 리얼 시골 마을생활 판타지를 실현시켜 드립니다. 


※ 출처: MBN 자연스럽게

※ 방영시간: 매주 토요일 밤 9시 10분

※ 방송, 인물, 제품, 장소와 사업적 연관성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