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전라도

동상이몽 너는내운명 최수종 하희라, 장흥 선학동 굴 캐기 (선학동 주민만 이용 가능)

반응형

SBS <동생이몽2 - 너는 내 운명> 제127화

최수종 하희라, 장흥 선학동 굴 캐기

- 촬영장소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6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에서는 최주송과 하희라 부부의 장흥 선학동 한 달살기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최수종과 하희라는 선학동 주민들만 굴을 캘 수 있다는 곳에서 주민들과 함께 굴을 캐보기로 합니다. 장흥 선학동 유채마을 사람들만 굴을 딸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곳으로, 주민들은 이 곳에서 캔 굴을 이용해서 김장을 한다고 합니다. 



 장흥 인기숙소 최저가 예약페이지로 이동





#최수종굴캐기 #하희라굴캐기 #선학동 #장흥한달살기 #최수종 #하희라 #동상이몽 #너는내운명 #동상이몽촬영장소 #너는내운명촬영장소 #동상이몽나온장소 #동상이몽방송정보 #동상이몽시청후기 #동상이몽다시보기 






집 앞에 있는 바다에 물이 빠지자 굴들이 모습을 들어냅니다. 선학동 주민들은 이 곳에서 굴을 캐서 김장을 할 때 사용하기도 한답니다.


! 선학동 주민만 굴을 캘 수 있음




밀물때는 섬만 보이지만 썰물이 되면 바닷길이 들어나고, 굴들도 들어난답니다. 선학동 유채마을 앞에 있는 섬은 탱자섬이라는 곳입니다. 




굴따러 가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입니다.





굴을 따서 바로 꺼내면 이렇게 커다란 굴이~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오래 되었거나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에 공식 채널 (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이용해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

탱자섬


【 주소 · 위치 · 어디 

전남 장흥군 회진면 가학회진로 1172-1

회진리 61-10




※ 이미지 출처: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 위 제품 또는 업체와 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여서 브랜드/모델명이 다를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