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기도

미운우리새끼 애견동반캠핑장, 배정남 변요한 용인 반려견 글램핑 위치 어디

반응형


SBS <미운 우리 새끼> 제173화

배정남 변요한, 반려견과 캠핑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19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에서는 모델 겸 배우 배정남과 배우 변요한의 "상남자들의 캠핑이몽"편이 방영됩니다.


배정남과 변요한은 반려견들을 데리고 용인에 있는 애견동반캠핑장을 찾았어요. 배정남의 반려견은 이미 유명한 도베르만 벨이고, 반요한의 반려견은 1살 여아 복자입니다. 


특히 이들이 찾은 캠핑장은 대형견을 데리고 캠핑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캠핑 시설인 텐트와 각종 시설과 용품이 준비되어 음식만 사들고 가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글램핑장입니다. 


반려견들이 맘껏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맘 편히 캠핑할 수 있어 좋은 것 같네요. 이 애견동반캠핑장 홈페이지에서 본 정보에 따르면 도사견과 같은 특정 견종은 출입이 제한된다고 합니다. 필자가 확인한 바로는 도베르만도 입장 제한 종 중의 하나였어요. 자세한 내용은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배정남과 변요한이 간 반려견 동반 가능한 캠핑장(글램핑장)을 찾아보았어요.



 용인 인기호텔 최저가 예약 바로가기





#용인애견동반캠핑장 #골드펫리조트 #배정남 #변요한 #배정남반려견 #변요한반려견 #배정남캠핑장 #변요한캠핑장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미운우리새끼촬영장소 #미운우리새끼나온곳 #시청후기 #방송정보 #촬영장소 #촬영지 








애견전용 글램핑장 전경의 모습입니다. 





배정남과 변요한이 이용한 캠핑장은 애견전용글램핑장으로 입구부터 독특하네요. 아무래도 반려견들이 캠핑장을 나가지 못하도록 이중 장치가 되어 있는 것 같아요. 





변요한의 반려견 복자의 견종은 스탠다드 푸들인 것 같아요. 변요한 품에 속 안겨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출입 가능한 견종에 대한 문의는 010-9455-8809로 연락하면 됩니다.




글램핑장의 모습입니다. 조리할 수 있는 시설과 용품들이 모두 있어서 편리한 것 같아요. 특히 개들은 풀어놓고 요리를 할 수 있어서 더 편할 듯~ 변요한은 음식을 많이 해 본듯 칼질이 매우 화려합니다. 정남 VS 요한 찌개이몽, 누가 만들어도 맛있을 듯해요.






검색으로 찾은 정보여서 방송에 나온 곳과 다를 수 있어요.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블로그,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이름 · 상호 

골드펫리조트

Goldpet Resot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3.8 / 5.0 (8)


「 주소 · 위치 · 어디 

경기 용인시 기흥구 기흥단지로 406

고매동 5-73


「 이용 가격 

중,대형견 글램핑 비수기 주중 100,000원

소형견 글램핑 비수기 주중 90,000원


* 전체 가격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http://goldpetresort.net/10271


「 홈페이지 

http://goldpetresort.net/


「 ☎ 연락처 · 전화번호 

031-286-9111


「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 가능
예약 가능
애완 동물 동반 가능
특정 견종은 출입/이용 제한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미운 우리 새끼>의 기획의도는 오늘 내 아들이 누구를 만나서 어떤 이야기를 들었는지, 외 오늘따라 얼굴이 어두워 보이는지, 혹은 왜 이렇게 들떠 보이는지, 식탐은 갑자기 왜 이렇게 늘어난거며, 쉬는 날은 왜 이렇게 잠만 자는 건지, 당신은 당신의 아들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요? 엄마는 아들, 딸의 성장기를 다시 쓰려고 합니다. 다시 쓰는 육아일기 <미운 우리 새끼>는 엄마가 화자가 되어 아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육아일기라는 장치를 통해 순간을 기록하는 프로르갬입니다. 아직도 철부지 같은 자식과 늘 자식 걱정인 엄마의 이야기를 통해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 뭉클한 감동을 전달하는 것입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여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과 제품, 업체, 방송과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이미지 출처: SBS 미운 우리 새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