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아내의맛 하승진 찜질방, 토굴 찜질 에어로빅 노래자랑 위치 어디

반응형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제81화

하승진 걸리버 찜질 투어, 찜찔방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21일 화요일 밤 방송에서는 하승진과 김화영 부부의 일상이 공개됩니다. "걸리버 찜질 투어" 편에서 하승진과 하승진의 처제, 하승진 누나, 하승진 아버지는 찜질방에 갑니다. 


프라이빗한 토굴 찜질이 있고, 에어로빅 강습도 있는 독특한 찜질방이네요. 또한 노래자랑 프로그램도 운영하는 곳이네요.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아내의맛찜질방 #아내의맛하승진찜질방 #월곡건강랜드 #걸리버찜질투어 #하승진 #김화영 #아내의맛 #아내의맛촬영장소 #시청후기 #방송정보 







구운 달걀 한 판 사서 먹는 걸리버 가족!





프라이빗한 토굴 찜질, 그런데 걸리버 가족에게는 프라이빗이 전혀 안되는 군요.




에어로빅 강습 안내 방송이 흘러 나오고 걸리버 가족은 에어로빅 체험을 위해 강습실로 갑니다. 평균 연력 60세가 넘는 분들의 열심히 에어로빅을 하고 계시네요.





찔질방 먹방을 빼놓을 수 없지요. 하승진 걸리버 가족은 비빔국수, 돈가스, 미역국, 물냉면, 제육덮밥을 주문해서 먹는데, 엄청 잘 드시네요. 




하승진이 간 찜질방에서는 노래자랑 이벤트가 진행이 되는데 부상으로 1등상은 찜질방 한달 무료 이용권, 2등은 에어 프라이어 등 다양한 상품이 걸려있네요.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났거나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 (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이용해서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또한 검색으로 찾은 정보는 방송에 나온 정보다 다를 수 있어요. 


【 상호 · 이름 】

월곡건강랜드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3.8 / 5.0 (645)


【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성북구 화랑로7길 32 월곡송림건강랜드

하월곡동 27-5


【 ☎ 전화번호 · 연락처 

02-919-2266


【 영업시간 

24시간

연중무휴


【 미리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 가능

예약 가능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제품, 방송과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방영시간: 아내의맛 매주 화요일 밤 10시

※ 이미지 출처: TV조선 아내의맛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