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

우리다시사랑할수있을까 호란 김경란, 노정진 재즈공연장 위치 어디 '프렐류드 밴드' 공연 장소

반응형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우다사)> 제12화 

김경란 호란 재즈바 공연 위치 어디

- 촬영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20년 1월 29일 수요일 밤 11시 방송에서는 아나운서 김경란의 "김경란 깨기" 편이 방영됩니다. 김경란은 호란과 함께 재즈 공연을 보러 재즈 공연장을 찾아갑니다. 


호란은 김경란에게 색소포니스트 노정진 (리차드로)를 소개시켜주는데요. 색소폰 연주 너무 멋지게 잘 들었습니다. 색소포니스트 노정진이 활동하고 있는 프렐류드 밴드가 공연한 장소의 정보를 찾아보았어요. 


지난 2020년 1월 8일 서울 강남구에 있는 한 호텔에서 스페셜 이벤트로 버클리음대 출신 4인조 재즈밴드 프렐류드(Prelude)의 공연이 있었네요. 


방송에 나온 장소의 이름과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김경란재즈바 #우다사재즈바 #호란재즈바 #노정진 #색소포니스트 #프렐류드밴드 #우리다시사랑할수있을까 #우다사 #우다사하우스 #다시보기 #방송정보 







아래 업체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났거나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 (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 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

라까사호텔 H.O.A바


 이 호텔 최저가 예약하기


【 ★ 구글맵 평점 (리뷰개수) 

4.0 / 5.0 (250)


【 주소 · 위치 · 어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길 83 라까사호텔

신사동 527-2


【 ☎ 전화번호 · 연락처 

02-6711-9000


【 홈페이지 

http://www.hotellacasa.kr/


【 미리 알고 가면 좋아요 

주차 가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의 기회의도는 언니들의 라이프 앤 리얼리티 (Life and reality) 프로그램으로 다시 돌아온 언니들의 발칙한 이야기, 아내 혹은 엄마에서 나를 찾아가는 빨간맛 동거, 사랑하기 딱 좋은 언니들의 리얼 생활기입니다. 출연자는 김경란, 호란, 박영선, 박연수, 박은혜이며, 신동엽과 이규한이 MC입니다. 



※ 이미지 출처: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 본 글에 언급된 인물, 제품, 방송, 업체와 상업적 연관성 없음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