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포르투갈여행

더짠내투어 준호투어, 포르투갈 리스본 에그타르트 원조 가게 위치 어디

반응형

 

tvN <더 짠내투어> 제109화 

포르투갈 2일 차 준호투어 - 리스본 벨렘지구 에그타르트 원조 가게 위치 어디

- 방송리뷰 & 여행장소 이름 위치 등 정보 총정리 -

 

 

2019년 2월 3일 월요일 밤 11시 방송에서는 여덝 번째 여행지 포르투갈 '리스본' 편이 방영됩니다. 포르투갈의 수도 리스본은 3년 연속 유럽 최고의 여행지로 선정된 곳이라고 해요. 대항해 시대의 역사와 문화를 품은 이 곳에서 어떤 여행지들을 찾아가는지 정리해 보았어요. 리스본에서 두 번째 설계자는 김준호입니다. 게스트로 장동민과 오마이걸의 승희가 출연했어요. 

 

준호투어의 여행 장소는 벨렘지구에 있는 에그 타르트(Egg tart) 원조 가게입니다. 이 원조 에그타르트 가게는 리스본 시내가 아닌 외곽에 있어요. 벨렘(Belem) 지구인데요. 리스본 시내에서 버스 또는 트램을 타고 갈 수 있어요. 

 

준호투어의 에그타르트 가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상세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리스본 인기호텔 최저가 찾아보기

 

 

 

 

#준호투어 #더짠내투어여행장소 #더짠내투어촬영장소 #더짠내투어여행정보 #더짠내투어 #더짠내투어여행설계 #박명수 #한혜진 #규현 #김준호 #더짠내투어여행코스 

 

 

【포르투갈 관광지 입장권】리스본 시티패스

사전에 리스본 시티패스를 구매하시면 현장에서 줄서서 티켓을 구매하고 가격을 비교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가장 편안한 발걸음으로 엘레바도르 산타 후스타, 국립 고대 미술관, 벨렝탑 등 30곳 이상의 핫플레이스를 구경할 수 있습니다. 패스를 사용하는 기간에 무제한으로 리스본의 시내버스, 트램, 엘리베이터, 지하철을 탑승할 수 있고 40곳이 넘는 관광지에서 제휴할인을 제공해 가장 알뜰한 가격으로 리스본을 구경할 수 있게 합니다!

www.kkday.com

 

 

 

벨렘에 있는 에그타르트 원조 가게의 외관과 입구의 모습입니다. 필자는 이른 아침에 갔는데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답니다. 

 

 

 

에그타르트, 슈가 파우더를 훌훌 뿌려 먹으면 더 달콤해요.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여기 에그 타르트 정말 겉바속초, 또 먹고 싶네요.

 

 

아래 장소의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정보가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및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이름 · 상호}

Pastéis de Belém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6/5.0 (44,739)

 

{주소 · 위치 · 어디}

R. de Belém 84 92, 1300-085 Lisboa, Portugal

 

{홈페이지}

https://pasteisdebelem.pt/

 

{전화번호 · 연락처}

+351 21 363 7423

 

{영업시간 · 이용시간}

매일 08:00 - 23:00

 

{메뉴 가격}

에그 타르트 1개 약 1,500원

라떼 한화 약 1,690원

아메리카노 한화 약 1,110원

 

 

 

{구글지도 위치 정보}

 

 

{포르투갈 먹킷리스트 지도}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 방송과 다를 수 있어요.

※ 이 글에 언급된 인물, 업체, 방송, 제품 등과는 사업적/상업적 연관성 없습니다. 

※ 방영시간: 매주 월요일 밤 11시

※ 출처: tvN 더짠내투어

 

<더 짠내투어>의 기획의도는 가성비 갑 특즙 정보로 가득했던 <짠내투어>가 이제는 가심비를 담아 <더 짠내투어>로 돌아왔어요. 가심비란 가격이 비싸더라도 마음의 만족감을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말합니다. 가심비 미션에 성공하면 설계자가 선택한 가심비 스폿으로 하지만 실패하면 제작진이 준비한 가성비 스폿으로 가게 됩니다. 연예계 대표 만렙 여행자들이 설계자로 전격 합류하였으며, 세상 힙한 포토 스폿, 핫플레이스 투어와 전문가 빰치는 설명의 랜드마크 도장까지 가성비는 기본, 가심비 정보까지 공유하는 해외여행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