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제주도

맛남의광장 제주도 숙소 위치 연락처 예약 정보 - 제주도 종달리 200년 된 돌집

반응형


SBS <맛남의 광장> 제9화 

맛남의광장 제주도 숙소: 제주도 전통돌집 

- 방송리뷰 & 촬영장소 -



2020년 1월 30일 목요일 밤 10시 방송에서는 다섯번째 맛남의 광장 "제주도 편"이 방영됩니다. 농벤저스가 제주도에서 숙박을 하고 제주도 특산물을 이용해서 신메뉴를 개발할 숙소는 제주도 전통 방식으로 지어진 돌집이예요. 


예쁜 돌담길을 따라 걸어들어가면 골목길 끝에는 빨간 지붕으로 된 돌집이 양쪽에 놓여 있고, 가운데 커다란 나무에는 그네가 메달려 있는 아담하고 운치있는 숙소네요. 작은 마을의 주택가에 위치한 숙소인 것 같아요. 


농벤져스가 이용한 곳 숙소를 찾아보았는데 아직 찾이 못했어요. 찾으면 바로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어요. 맛남의 광장 제주 숙소는 종달리에 있는 200년 된 돌집으로 '이안재'라는 곳이며 에어비앤비(Airbnb)로 조회 및 예약할 수 있네요. 


숙소의 이름과 위치 등의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에어비앤비에서 이 숙소 정보 보기


 에어비앤비 가입하기 (할인쿠폰)





#맛남의광장제주도숙소 #제주숙소가는길 #맛남의광장제주도돌집 #맛남의광장돌담길숙소 #맛남의광장돌집숙소 #맛남의광장제주도민박 #맛남의광장제주도 #제주올레여행자센터 #맛남의광장 #맛남의광장방송정보 #맛남의광장방송후기 






농벤져스가 머물 예쁜 돌집이 있는 마을의 전경입니다. 높은 건물 하나없이 참 정겨운 모습이네요.




드론 뷰로 본 제주도 숙소예요. 붉은 색 지붕 두 채가 숙소로 사용되는 곳인 것 같아요.




숙소 입구에 주차를 한 후 돌담길 입구에 숙소의 이름을 알려주는 듯한 한자 팻말이 있어서 이를 근거로 찾아보려고 합니다. 









입구부터 쭉 펼쳐져 있는 아기자기한 돌담길이 정말 예쁘네요. 특히 돌담길에는 사계절 초록색인 나무를 심어두어 따뜻한 느낌이 듭니다.






아담하고 아늑한 마당이 있는 돌집입니다. 마당 한 가운데는 커다란 나무가 있고, 그네도 달려져 있네요. 위 그림은 방송에 나온 숙소의 모습이며, 그 아래는 에어비앤비에 소개된 숙소의 사진입니다. 


 제주 숙소 정보 보기


 에어비앤비 가입하기 (할인쿠폰)








아래 장소 정보는 글 작성 시점이 지나서 또는 현지 사정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을 수 있어요. 방문 또는 이용 전 공식 채널(홈페이지, 블로그, SNS, 전화문의 등)을 통해 최신 정보를 확인하세요.



「 상호 · 이름 

이안재


「 ★ 구글맵 평점 (리뷰 개수) 

4.8 / 5.0 (5)


* 구글지도 리뷰는 실제 이 장소를 다녀온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를 볼 수 있어요.


「 주소 · 위치 · 어디 

제주 제주시 구좌읍 종달로5길 35-1

종달리 909


「 객실료 가격 

안거리 200,000원

밖거리 150,000원


* 객실종류와 시즌에 따라 가격 상이


「 홈페이지 

https://blog.naver.com/jejueanjae


「 ☎ 연락처 · 전화번호 

010-2792-3841


「 영업시간 · 오픈시간 

매일 08:00 - 21:00


「 알고 가면 좋아요! 

200년 된 고택


☞ 대한민국 도시별 먹킷리스트 지도로 이동!




<맛남의 광장> 프로그램 기획의도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신메뉴를 개발해 휴게소, 공항, 철도역, 여객터미널 등등 유동인구가 많은 만남의 장소에서 판매하는 과정을 담아내는 프로그램입니다. 단순히 음식을 개발해 판매하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지역 특산물의 소비 촉진과 인식 개선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농민에게는 희망을 주고, 시청자에게는 국산의 힘을 알려주고자 한답니다.



※ 검색으로 찾은 정보로써 방송에 나온 것과 다를 수 있어요.

※ 개인적인 리뷰로 인물, 업체, 제품 등과 상업적/사업적 연관성 없어요.

※ 이미지 출처: SBS 맛남의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