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독일여행

독일 여행 | 함부르크 공항 지도 알고 가자

반응형


독일의 아름다운 항구 도시, 함부르크 (Hamburg)의 함부르크 공항 (HAM) 지도를 알아보는 글입니다. 


독일은 건물 1층을 0층으로 표기하기 때문에 이를 참고하여, 독일 0층은 한국 1층, 독일 1층은 한국 2층이라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함부르크 공항은 구조가 매우 간단하고 작아서 이용하는데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함부르크 공항 층별 안내

0층 - 제 1, 2터미널 도착, 쇼핑몰과 슈퍼마켓

1층 - 제 1, 2터미널 출발, 체크인 데스크, 보안심사대

2층 - 컨퍼런스 센터, 여행사 사무소, 식당

3층 - 식당가



함부르크 공항에서 기차를 타는 곳은 위 그림에서 초록색 S로 표시된 곳에서 지하로 내려가면 Sbahn (기차)를 탈 수 있으며, 버스는 도착터미널 밖에 버스 정류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위 지도에서 Bushaltestelle, Bus stop 아이콘이 그려진 곳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함부르크 공항 층별 상세 정보


함부르크 공항 0층은 제 1, 2 도착 터미널이 있습니다. 왼쪽은 제 2 도착 터미널, 오른쪽은 제 1 도착 너미널입니다. 



함부르크 공항 1층은 제 1, 2 출국 터미널이 있습니다. 왼쪽은 제 2 출발 터미널 (7 ~ 10 체크인 데스크), 오른쪽은 제 1 출발 터미널(1~6체크인 데스크)입니다. 함부르크 공항 출국장에서 보안심사를 하는 곳은 가운데 있습니다. 체크인 또는 기내수하물을 맡긴 후, 보안심사 장소를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왼쪽은 게이트 A와 B, 오른쪽에는 게이트 C와 D가 위치해 있습니다. 출국심사 마친 후, 면세점을 지나 게이트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