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생활/프랑스 해외생활

프랑스 파리 근교 여행 | 프랑스 미니어처

반응형

화창한 일요일 파리 근교에 있는 프랑스 미니어처 (France Miniature)에 다녀왔어요.


넓은 대지에 아기자기하게 120여개의 멋지고 아름다운 건축물들이 있어 산책하듯 걸으며 구경하기 좋아요. 특히 아이들 데리고 온 분들이 많았답니다.

☞ 파리 인기 할인호텔 가격 한 번에 비교해서 보기

☞ 파리 인기 일일투어/체험 종류 알아보기


바로 가는 대중교통수단이 많지 않아 자가용으로 가는 것을 추천드려요.




프랑스 미니어처
France Miniature
Boulevard André Malraux, 78990 Élancourt, France
오픈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 토요일/일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요금
성인: 22유로
어린이(만 4세-14세): 15유로





점심 먹고 천천히 걸어 산책하듯 구경하면 약 5시간 정도 걸려요. 주차장 근처에는 큰 잔이밭이 있어서 피크닉을 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답니다.




프랑스 미니어처 입구예요 ^^ 핑키핑키! 오른쪽에서 티켓팅하고 짐 검사 후 입장 가능하답니다.



표를 구매하면 프랑스 미니어처 전체 지도를 받을 수 있고, 곳곳에 위치를 알려주는 지도를 볼 수 있답니다.


저희는 우선 점심을 프랑스 미니어처 내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해결을 하고 본격적으로 걸으며 구경을 했습니다.


다소 정적인 것들뿐이어서 지루해 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는데, 건축물이나 여행 등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한 번와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어디로 다음에 여행을 가야할 지 정하는데 많은 아이디어를 받을 수 있어요.

단 하나 아쉬운 것은 모든 건물의 설명이 프랑스어예요 ㅠㅠ 간단한 영어도 없어요. 그것만 빼면 정말 하루 종일 경치 좋은 곳에서 재미난 구경하며 놀기 좋았답니다. ^^ 

☞ 파리 인기 할인호텔 가격 한 번에 비교해서 보기

☞ 파리 인기 일일투어/체험 종류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