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트래블러 쿠바 류준열 초록색 가방 이름 브랜드와 가격 알아보기

반응형

JBTC의 새로운 여행 예능 <트래블러>는 오랜만에 정말 볼만한 여행 예능 프로그램이란 생각이 들었다. 그 이유는 여행책자와 카메라 하나 들고 무작정 걸어보는 배낭여행 컨셉으로, 우연히 만나게 되는 사람들 그리고 장소들에 대해 실감나게 느낄 수 있었기 때문이다.  앞으로도 이 여행의 이야기들이 더욱 기대된다. 류준열이 멘 초록색 가방의 이름과 가격은 하단에 있다. 




책과 물통이 든 가방과 카메라 하나 들고 아바나의 이곳 저곳을 거닌다. 


☞ 류준열이 메고 다니는 초록색 가방 이름 브랜드와 가격 알아보기 (클릭)




쿠바 여행을 위해 류준열은 진짜 배낭여행족처럼 백팩 2개를 메고 나온다. 앞으로 된 초록색 가방은 여행 내내 여행책자와 물통을 담아 들고 다니기 위해 항상 메고 다니는 가방이다.


여행 중 만난 누군가가 방파제에서 꼭 일몰을 보라고 해서 맥주를 사러 갔지만 맥주가 없어서 대신 음료를 하나 사들고 일몰을 보러 간 준열의 모습이다.





<트래블러> 류준열이 쿠바 여행 시 멘 초록색 가방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 이스트팩(Eastpak)이며, 언더커버 이스트팩 프린팅 백팩이고 모델명은 ek79972w이다. 쇼핑몰 이름을 클릭하면 자세한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 류준열이 메고 다니는 초록색 가방 이름 브랜드와 가격 알아보기 (클릭)



한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검색해보니 위메프에서 가장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 같다.



다음 이야기가 매우 기대된다~



*이미지출처: 트래블러 방송화면 캡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