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유럽여행정보

웹으로 우버 회원가입하기

반응형

우버는 스마트폰 기반 교통서비스를 서비스하는 미국의 교통회사입니다. 실질적인 우버서비스의 시작은 2010년부터 이며, 이 기업은 고용되거나 공유된 차량의 운전기사와 승객을 모바일 앱을 통해 중계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전세계 많은 도시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4년 6월 기준 100개 도시 이상에서 서비스 중입니다.


우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웹으로 우버 회원가입하기

우버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우버는 웹과 스마트폰(모바일)로 모두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우버 공식 홈페이지의 회원가입 화면에서 [Uber 차량 서비스 이용 등록하기 >]를 클릭하며 회원가입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우버 드라이버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위 화면에서 '드라이버 파트너로 가입하기'를 통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우버 라이더로 가입하기 화면입니다. 이름과 성,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프로모션 코드 (추천인 코드 lucya5086ue)를 입력한 후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가입을 계속 진행합니다. 


우버 프로모션 코드란?

새로운 계정 생성 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최초 우버 이용 시, 무료 이용 또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조건은 각 도시마다 상이합니다. 


우버 라이더로 가입하기가 로봇이 아님을 입증하기 위해 'ㅁ로봇이 아닙니다.'를 선택한 후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성공적으로 우버 회원가입이 된 경우, 위의 화면이 나타나며, 스마트폰 앱을 설치하라는 안내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아래 우버 앱 다운로드 받기를 참고하세요. 


우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우버 앱 다운로드 받기

iOS: https://itunes.apple.com/us/app/uber/id368677368?mt=8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ubercab






우버 가입 이메일 확인하기

회원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로 이메일 인증 메일이 도착해 있습니다. 


우버 가입 후 이메일 인박스를 열어보면 우버에서 보낸 이메일 하나가 있습니다. 이메일 본문 내의 [이메일 확인 →]을 클릭하여 이메일 인증을 진행합니다. 


이메일 인증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위와 같이 성공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화면이 나타나면 우버 회원가입을 완료한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