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여행/프랑스여행

프랑스 기차표 사기 - OUI SNCF 온라인 기차표 사기

반응형

회원가입없이 프랑스의 철도 웹사이트 SNCF에서 온라인으로 기차표 사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SNCF 홈페이지에서 [Book now > Book your ticket]을 클릭하여 온라인으로 기차표를 살 수 있는 웹사이트(oui.sncf)로 이동합니다. 




오른쪽 상단의 국기를 선택하여 국가를 선택하여 웹사이트 언어를 지정합니다. 한국어 웹사이트는 없어서, Europe (other countries)를 선택하면 영어 웹사이트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어사이트가 부담스러운 경우, 구글 크롬의 웹페이지 번역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 페이지 자동번역 사용하기 (영어 OS)


최초 oui.sncf 웹사이트로 이동이 되면서 설문조사 관련한 팝업이 나타납니다. (No) 버튼을 클릭하여 팝업을 닫습니다. 



기차표를 구매하기 위해 출발지, 도착지, 출발일시, 도착일시, 여행인원 수 등의 정보를 입력하여 기차표를 검색합니다. 여행 검색 창에서 'From' 입력박스에 출발장소를 프랑스어로 입력하여, 기차역을 선택하여 입력합니다. 



여행 검색에서 'To'에 도착할 곳의 장소 이름을 프랑스어로 입력한 후, 정확한 기차역을 선택하여 입력합니다. 



오른쪽의 날짜를 선택하여 출발일을 선택하고, 출발 시간을 선택합니다. 



Return을 클릭한 후, 돌아오는 여행의 날짜와 시간을 선택합니다. 시간은 24표기되므로, 오전 6시는 06:00, 오후 6시는 18:00을 선택해야 합니다. 



날짜 선택박스 아래 'ㅁFind the best prices in the next 30 days. / 30일간 최적의 가격 검색'을 선택하면, 검색 결과에서 선택할 일자 전후의 가격을 표시해주어 비교하기 쉽습니다. 그리고 여행자수는 -와 +를 클릭해서 조정합니다. 

  • Passenger: 여행자 나이 선택

  • Discount card: 할인 카드 선택, 없는 경우, No discount card 선택

  • loyalty card: 로얄티 카드 선택, 없는 경우, No loyalty card 선택

  • Promo code or Voucher: 프로모션 코드 또는 바우처가 있으며 입력, 없으면 공백


여행 검색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한 후 화면 아래의 [Search] 버튼을 클릭하여 구매 가능한 기차표와 가격을 검색하는 단계로 이동합니다.


검색한 날짜 (룰루씨의 경우 8월 24일)가 주황색 배경으로 표시되며, 2인의 기차표 가격이 표시됩니다. 여기서 다른 날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위의 그림에서는 8월 21일, 8월 22일이 110유로로 8월 24일보다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정 변경이 가능하다면 하루~이틀 정도 옮겨 여행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겠네요. 



여행 시간, 가격을 확인한 후 원하는 여행이면 아래의 [Select 138]을 클릭하여 '돌아오는 일정'의 여행 시간 및 가격도 선택합니다. 



되돌아오는 날의 기차 시간과 가격을 선택한 후 [Select 264] 을 클릭하여 최종 선택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서 출발일과 도착일의 여행 시각과 가격이 최종 선택되고 결제를 위한 다음 단계로 이동 됩니다. 



2명 여행자의 총 비용은 402유로 이며, 각 여행의 기차시간과 기차번호와 좌석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 아래로 내려 최종적으로 여행 정보를 승인하고 결제를 진행합니다. 



화면 가장 아래에 [Confirm and pay]를 클릭하면 결제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SNCF 계정이 있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next 버튼을, 새로 계정을 생성하고 싶은 경우는 Set up an account를 클릭합니다. 계정이 없는 경우, 계정 생성을 원하지 않는 경우, 'Book without an account, 회원가입없이 결제하기'가 가능합니다. 여기서는 Book without ac account를 클릭하여 결제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다시 한 번 더 결제를 위한 여행 정보가 표시됩니다. 



여행자 정보와 결제자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SNCF 이용약관과 개인정보보호정책의 체크박스를 체크한 후 [Confirm and pay] 버턴을 클릭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결제는 비자, 마스터카드, 아메리카익스프레스, 페이팔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 파리 인기할인호텔 최저가 찾아보기

☞ 파리 인기체험/투어 종류 및 가격보기


좋은 글에는 '공감'을 꼭 눌러주세요.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