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유럽 넷플릭스 요금제, 더욱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반응형

미국의 드라마, 영화, 다큐멘터리 등의 컨텐츠를 온라인으로 서비스하는 플랫폼 넷플릭스의 요금제와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드와 영드를 파일 다운로드없이 노트북, 모바일, 타블렛, 애플tv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한국 드라마나 한국 영화의 경우, 영어 자막을 넣어 볼 수 있어, 영어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또한 외국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최신 한국 드라마나 영화를 고품질로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아래는 유럽 넷플릭스 (독일, 프랑스)의 요금제와 요금제별 동시간에 사용 가능한 계정의 수입니다. 

요금제 이름

요금제 설명

매월 요금

 Basic / 베이직

동시간 대 1개 스크린 (모바일, PC, 타블렛) 사용 가능

7.99 유로 

 Standard / 스탠다드

동시간 대 2개 스크린 (모바일, PC, 타블렛) 사용 가능, HD 사용 가능

10.99 유로

 Premium / 프리미엄

동시간 대 4개 스크린 (모바일, PC, 타블렛) 사용 가능, HD와 울트라 HD 사용 가능, 

13.99 유로


넷플릭스에서 운영 중인 요금제는 총 세 개입니다. 스탠다드와 프리미엄의 경우, 여러 사람이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즉, 넷플릭스는 디바이스에 설치 수에 제한이 있는 것이 아니며, 동시간 대에 몇 명이 해당 계정에 로그인하여 컨텐츠를 시청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기준입니다. 즉, 디바이스 상관없이 몇 개의 계정이 접속해서 시청 중인지만 카운트합니다. 




[넷플릭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 스탠다드 10.99유로를 친구와 함께 사용하고 반반 내는 경우, 한 사람이 5.50유로씩만 내면 됩니다. 

- 프리미엄의 경우, 최대 4명이 동시간 대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가족 단위를 위해 만들어진 요금제인 것 같네요. 친구 4명이 나눠서 요금을 내면 3.50유로씩 내면 됩니다. 


그리고 스탠다드의 경우 HD로 시청할 수 있고, 프리미엄은 HD와 울트라HD로 시청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기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