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생활/프랑스 해외생활

해외에서 한국 드라마 다시보기 / 한국 예능 다시보기 / 한국 드라마 다시보기 / 한국 티비 다시보기

반응형


2010년 해외 생활을 처음 시작하였을 때는 온라인 스트리밍이 일반화 되지 않은 상태였고, 외국 (호주, 독일, 등)은 인터넷 속도가 느려서 온라인 스트리밍의 대용량 동영상을 본다는 것은 생각하기 힘든 일있죠. 그래서 주말이면 한국 드라마나 예능을 다운로드 받아 거실에서 옹기종기 모여 같이 보곤 했답니다. 



취리히에서 살고 있던 2013년 정도에 처음 온라인 스트리밍 웹사이트들을 알게 되었고, 그때 부터 한국 드라마나 예능, 뉴스를 쉽게 볼 수 있게 되었던 것 같아요. 


한국 티비 다시보기 웹사이트 중에서 광고가 적고 사용이 편리한 한국 티비 다시보기 웹사이트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 한국 티비 다시보기 (무료 온라인 스트리밍 웹사이트)들은 광고 수입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동영상 페이지 또는 동영상 시작 버튼 클릭 시, 광고가 노출됩니다. 이 광고들의 경우, 간혹 매우 혐오스러운 성인광고가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에서 한국 티비 다시보기 웹사이트 (온라인 스트리밍 웹사이트)


한국 티비 다시보기 웹사이트들의 경우, 이 웹사이트들에서 실제 동영상을 업로드하여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곳에 업르도 된 동영상들을 연결 '링크'한 것입니다. 


대부분의 한국 티비 다시보기 웹사이트들은 "분류 선택 > 티비 프로그램 제목 선택 > 동영상 링크 클릭"해야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티비 프로그램 제목 아래 'Dailymotion #1', 'Dailymotion #2', 'openload #1'과 같이 동영상 링크별로 버튼이 정렬되어 있습니다. 




다나와티비

https://l5.leadership14.site/bbs/board.php?bo_table=enter



베이코리안즈

https://baykoreans.net (접속 시, 리다이렉션되어 https://dongyoungsang.net/로 연결 됨)



링크티비

https://linktv.co/ (광고가 적음)



마루티비

http://www.marutv.com/ 



※ 마루티비와 다나와티비는 한국에서 접속이 원활하고, 베이코리안즈와 링크티비는 불안전하거나 접근제한된 경우가 많아요. 

※ 한국 티비 다시보기 웹사이트들의 경우, 자주 도메인이 변경되지만 리다이렉션되므로 원래 주소를 알면 변경된 도메인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로 한국 뉴스 다시보기 


한국 뉴스들의 경우, 대부분 유튜브 (Youtube)채널을 통해 실시간 스트미링을 운영하고, 다시보기를 제공하고 있어서 편리하게 한국 뉴스를 다시보기 할 수 있습니다. 


주요 뉴스 채널의 유튜브 채널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JTBC 뉴스룸

https://www.youtube.com/user/JTBC10news


MBC 뉴스

https://www.youtube.com/user/MBCnews


SBS 뉴스

https://www.youtube.com/user/sbsnews8


KBS 뉴스

https://www.youtube.com/user/NewsKBS


연합뉴스 

https://www.youtube.com/channel/UCTHCOPwqNfZ0uiKOvFyhGw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