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시아여행/일본

일본 여행 | 재미있는 돈키호테 슈퍼마켓 / 꼭 가보아야하는 현지 슈퍼마켓

반응형


해외 여행을 하면서 가장 재미있는 것이 현지의 슈퍼마켓 구경하는 것인데요. 일본 여행에서도 빠짐없이 가장 큰 슈퍼마켓 중의 하나인 '돈키호테'를 가보았습니다. 창고형 슈퍼마켓으로 정말 없는 것이 없는 슈퍼마켓이더군요. 


돈키호테 슈퍼마켓 입구입니다. 정말 어마어마하고 현란한 글씨와 숫자들로 정신이 쏙 빠지는 것 같았어요. 입구부터 엄청나게 전시된 물건들을 볼 수 있었답니다. 


정말 다양한 물품들이 많은데, 들어가서 신기한 물건들 보며 하하호호 떠드느라 사진찍을 생각도 못했을 정도였어요. 



창고형 슈퍼마켓답게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할인행상 하는 것들도 많았어요. 일본의 캔 음료는 여기 다 모여 있는 것 같았답니다. 



거대한 진로소주도 팔고 있더군요. 



매우 다양한 맥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수입맥주보다는 현지 맥주가 더 많은 것 같았어요. 정말 다양한 브랜드, 다양한 맛의 맥주들이 있더군요. 



심지어 콜라캔도 다른 색이었어요. 진짜 콜라인가 싶더군요. 



라면 포장지에 사람얼굴 들어간 것 태어난서 처음 보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정말 다양한 라면이 있더군요. 



그리고 한 쪽에서 본 '이상한 감자칩' 한국 제품이 있었어요. 요구르트 맛이 나는 감자칩인가 봅니다. ㅎ.ㅎ 



어머나! 이런 괴기한 것들도 대놓고 팔고 있더군요. 기념품으로 살까 하다가, 가져오는데 부담이 되어 스킵하는 걸로! 



일본에서는 처음 본 맛, 일본 몬스터는 프랑스에서 파는 몬스터보다 용량이 적고, 캔도 가늘고 길었어요. 한 손에 잡기 딱 좋게! 



일본 아키하바라 돈키호테 슈퍼마켓 앞에 전시된 수족관에 있는 곰치의 모습입니다. 정말 어마어마하게 큰 곰치가 꿈지럭거리고 있었어요. 







구글지도로 일본의 돈키호테 슈퍼마켓 찾는 방법


구글 지도 검색어

돈키호테

ドン・キホーテ

megaドン・キホーテ



구글지도



일본의 창고형 돈키호테 슈퍼마켓은 도시 시내에서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생활에 필요한 물품들을 파는 곳이라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일본의 특이한 아이템들 둘러 볼 수 있고, 기념품을 사기도 좋은 곳 같았어요. 


다음 일본 여행 시에는 커다란 캐리어를 가져가서 일본 우동 그릇이나 휴대폰 케이스 등 이것저것 마음속에 저장한 것들 담아오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