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생활/프랑스 해외생활

손흥민, 토트넘 핫스퍼 아시안컵 우승 기원 이벤트

반응형

토트넘 공식 홈페이지에 손흥민 선수가 출전한 아시안컵 2019 우승기념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뉴스레터 구독자 늘리기 위한 전형적인 UA 이벤트네요.

​​



—-
📣 손흥민 선수 아시안컵 우승 기원 대박 이벤트! 🇰🇷

행운의 당첨자에겐 무려 손흥민 선수가 지난 맨유 전에서 직접 입고 뛴 토트넘 핫스퍼 홈 셔츠를 드립니다! 🙌

이벤트 응모 👉 http://spurs.to/SonShirt

#토트넘 #손흥민 #매치셔츠 #이벤트 #아시안컵 #COYS
—-

위의 이벤트 응모 링크를 클릭하면 회원가입 비스무리하누 뉴스레터 구독화면이 나타납니다.

​​​



개인정보와 뉴스레터 구독과 마케팅 업체 정보 공유에 동의를 하고 [enter]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런데 개인정보 넣는 곳인데 개인정보보호정책 관련 동의 버튼은 없네요 —^

손흥민 챙겨주는 듯한 이벤트지만 손흥민 이용한 뉴스레터 구독자 늘리기 위한 마케팅 같아 마음이 매우 불편하네요. 페북 댓글 이벤트로 했으면 심기가 더 불편했을텐데.

있는 모든 이메일로 응모 완료! 응모자는 수 만명이 되고 당첨율은?! 지난 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응모했었는데 ㅎㅎㅎ 정말 경쟁율 높은 이벤트일 듯

반응형